플레이스 상위노출 및 플레이스 순위관리는 랭킹닥터에서 100% 실사용자 기반 작업으로 저품질 없이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랭킹닥터 서비스 소개📌 쿠팡 순위관리 무료 처방전
✋이미 알고 계신 셀러분들 이라면 다시한번 체크하고 넘어가자구요~!
쿠팡 상품평 늘리기 (실제 리뷰 및 가구매 진행)
쿠팡에 등록한 상품의 순위가 1위라도 상품평이 없다면 구매 전환률이 많이 떨어집니다.
또한, 판매가 없이 오래도록 상위만을 유지한다면 쿠팡롤링으로 순위가 떨어질 가능성이 높아지기 때문에 꾸준한 리뷰를 쌓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주기적인 쿠팡 내 광고나 가구매를 통해 활성화 진행)
상품 대표 이미지(썸네일)를 명확하게 보여주기
간혹 블로그나 SNS 매체에서 여러 사진을 분할해서 대표 이미지로 첨부하면 가시성이 좋아 클릭을 유도한다고 하지만 조잡한 이미지는 클릭률이 떨어질 뿐입니다.
깔끔하게 내가 판매하는 상품의 이미지만 첨부하여 보여주면 클릭 전환은 자연스레 따라옵니다.
(실제로 2개월간 단일 썸네일과 여러장의 썸네일을 업로드하여 두 상품을 같은 광고로 같은 기간을 집행해봤지만 단일 썸네일 상품의 클릭률이 더 높게 측정 되었습니다. )
상세 페이지를 깔끔하게 제작하기
아주 기본적인 것인데, 이부분을 놓치고 매출이 오르길 기대하는 셀러분들이 생각보다 정말 많습니다.
이에 따라 깔끔하고 가시성 좋은 상세페이지를 구축하여 기본적인 1차 차별화를 두어 셋팅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매출이 오르지 않는다면 낙담하고 포기하기 보다 "왜 판매가 일어나지 않을까?" "어떻게 하면 매출이 오를까?"로 접근하여 시행착오를 극복해 나가는 것이 바람직하다고 생각합니다. 차별화를 줄 수 있는 모든 영역을 기간을 두고 하나씩 수정 및 확장 한다면 매출은 자연스럽게 따라옵니다.
쿠팡 자체 광고를 잘 이용하기
일주일 동안은 효율이 떨어지더라도 일주일 후부터 효율이 잘 나온다면 쿠팡 클릭 광고는 그냥 두세요.
일주일이 지나도 효율이 너무 떨어진다 라고 판단되시면, 랭킹닥터 순위관리를 맡기고 있는 상품은 제외 상품으로 설정하여 광고에 적용되지 않게 해주세요.
쿠팡 AI광고로 효율이 잘 나오면서 상품평이 쌓이고, 이에 더해 랭킹닥터 쿠팡 순위관리 마케팅까지 이용하신다면 최고의 매출을 이루실 겁니다.
메인 키워드와 서브 키워드를 적절하게 사용하기
예시로 "선풍기"를 판매 한다 가정 하겠습니다. 보통 "선풍기" 대표 키워드 로만 셋팅하여 상품을 업로드하고 관리를 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이 방법이 틀린건 아니지만 "선풍기"로도 잡고 "무풍 선풍기" 등의 서브 키워드도 잡아주시면 배 이상의 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랭킹닥터 순위관리 상품 이용하기
광고를 이용하지 않고 상품을 등록하여 운영중이라면 분명 한계가 오기 마련입니다. 경쟁이 불가피한 쿠팡시장에서 순위관리 마케팅이란 선택이 아닌 필수의 영역이 되었습니다.
랭킹닥터에서 실사용자 기반의 고품질 트래픽으로 판매하고 계신 쿠팡 상품의 순위를 기간별로 관리 해드리고 있으니 아래 링크를 통해 매출상승을 극대화 해보세요!
랭킹닥터 쿠팡 순위상승 마케팅 보러가기 (클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