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 순위관리 전문업체 랭킹닥터

플레이스 상위노출 및 플레이스 순위관리는 랭킹닥터에서 100% 실사용자 기반 작업으로 저품질 없이 안전하게 관리하세요!

랭킹닥터 서비스 소개

플레이스 최적화 셋팅 무료제공

기본 관리만 잘해도 노출점수에 큰 도움을 줍니다!

📌 플레이스 무료 처방전 및 꿀팁 (80만원 상당 셋팅 노하우)



💸 온라인 및 오프라인 강의에서 회당 수십만원의 비용을 받고 1:1 컨설팅했던 노하우를 100% 무료로 제공해드립니다.


✋ 만약 이미 알고있는 부분이 있다면 한번더 체크하고 넘어가자구요~!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모든 양식 자세하게 작성하기 (feat. 혹시 주차 불가능한 매장인가요?)


업종에 따라 작성하는 양식들의 차이가 있겠지만 네이버 플레이스에서 제공하는 모든 양식에 충실하게 작성해야 합니다.

간혹 "우리 매장은 주차 불가능이라 주차항목에 체크 안했어요", "우리 매장은 미용실이라 식당처럼 메뉴판이 별도로 없어서 따로 안올렸어요"

기본적인 것들을 놓치시는 대표님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 경우 제공하지 않는다는 정보를 업로드 하거나 직접 만들어서 해결하는 방법 등이 있습니다.


주차 불가능이라 기본 항목중 주차란에 체크를 하지 않으면, 플레이스 카테고리 검색기능 중 주차가능 여부 항목을 버리게 됩니다.

이는 주차가능여부 선택 검색결과에서 아예 반영되지 않아 운영하시는 플레이스가 아예 노출되지 않습니다. 기본 항목에서 부터 제외된다면 안되겠죠?

(*주차가능 여부를 먼저 확인하는 비율이 플레이스 검색 카테고리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사실, 알고계셨나요?)


이에따라 주차가 불가능 하더라도 꼭 주차항목에 체크를 하고 매장 상세 설명란에 주차 불가능에 대해 간략하게 작성해주시면 됩니다.


(주차불가능 예시 사진)


또한 미용 및 뷰티 업종에도 메뉴판은 꼭 필요합니다.

고객들로 하여금 제일 궁금한것이 첫번째로 가격과 매장의 분위기, 내가 받으려는 서비스종류와 퀄리티 등 입니다.


(미용업 메뉴판 예시 사용)


이처럼 고객을 최대한 내 플레이스에 잡아두어야 체류시간이 발생하기 때문에 노출영역에 많은 점수를 획득하실 수 있습니다.



📍썸네일을 최대한 신경쓰기


썸네일은 고객의 첫 인상이자 클릭을 유도하는 1차 매출 관문입니다.

플레이스 썸네일의  역할은 첫번째로 고객이 내 매장을 클릭하게 만드는 것과 들어온 고객을 붙잡아 두는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시선을 사로잡는 플레이스 썸네일 예시 사진)


제일 간단하게 차별화를 주는 방법으로는 테두리를 적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가장 눈에 띄는 플레이스 썸네일이 보이시나요? 3위에 있는 썸네일에 빨간 테두리를 적용하는 것으로 제일 쉽고 간단하게 가시성을 사로잡을 수 있습니다.


(고깃집 썸네일 예시 사진)


 매장의 건물사진이나 상호를 잘리게끔 업로드 해놓으신 대표님들이 정말 많습니다.

가장 문의가 많은 것들 중 하나가 바로 "음식점인데 어떻게 썸네일을 업로드 하는게 좋아요?" 입니다.


이 경우 푸짐하게 보이게끔 썸네일을 꾸미는 방법이 있습니다. 여기서 "푸짐하게" 란 여러음식들이 한 화면에 나오도록 찍는것을 뜻합니다.


맛있게만 차려놓은게 아닌 시그니처 메뉴들을 한곳에 모아놓고 우리는 다양한 종류의 음식대접이 가능한 곳이라는 점을 부각시키면 좋습니다. 


또한 계절에 따라 썸네일을 변경하시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으며, 앞서 말씀드린 테두리 부분을 접목시켜 썸네일에 표기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x.업종이 카페고 계절이 봄이라면 벚꽃사이에 음료를 손으로 들고있는 사진 등



📍고객을 붙잡아 둘 수 있는 소개문구 (feat.체류시간 확보)


플레이스 상세설명을 짧고 간단하게 작성해놓으신 분들이 많은데요!

플레이스 상세설명은 체류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좋은 장치로 노출영역에 많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는 영역입니다.


A : 다양하고 신선한 해산물만을 취급하는 예찬 칼국수에서 최선을 다해 조리하겠습니다!


B : 건조한 요즘, 목이 칼칼하신가요?! 예찬 칼국수에서 매일아침 수산시장에서 직접 공수한 해산물들로 만든 시원~한 해물칼국수로 갑갑한 목을 풀어드리겠습니다!


A,B 중 어떤 문구가 이목을 잡을 수 있는 문구일까요? 바로 B문구 입니다.


이처럼 체류시간을 확보할 수 있는 문구의 작성 방법은 문제제시 > 과정 > 해결 순으로 작성하시면 됩니다.


여기서 중요한것은 공감을 형성하며 시작해서 어떻게 해결을 해줄것인지로 마무리해야 합니다.


건조한 요즘, 목이 칼칼하신가요? > 문제 제시 및 공감형성

매일아침 직접 공수한 신선한 해산물 > 과정 및 강조

갑갑한 목을 풀어드리겠습니다! > 문제 해결


이 다음 과정에서는 어떻게 해결을 해줄것인지에 대해서 자세하게 작성하시면 됩니다.

(숫자를 사용하여 소비자들로 하여금 가시성을 좋게 하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예찬 칼국수의 약속 4가지!


1. 매주 수요일 수산시장에서 신선하고 다양한 해산물을 공급받고 있습니다.

2. 공수받은 해산물들은 모두 매일아침 손수 손질하고 있어 안심하고 드셔도 좋습니다.

3. 시중에서 파는 일반 면이 아닌 쫄깃하고 탱탱한 생면을 매일 아침 손수 뽑고있습니다.

4. 예찬 칼국수는 일반 칼국수집보다 1.5배 많은 양을 자랑합니다.


이처럼 그냥 지나칠 수 있는 영역들에 조금만 신경쓰고 관리해주면 노출영역에 좋은 점수를 획득할 수 있으며, 같은 광고를 사용하더라도 최적화 셋팅이된 매장이 좀더 효율이 좋게 나타날 수 밖에 없습니다.


랭킹닥터에서 앞으로도 모든 대표님들께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양질의 서비스를 처방해드릴 것을 약속합니다.